건설기술인들이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일은 매우 어려운 일 입니다. 건설공사 수주도 어렵고, 건설 원자재값 상승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경영이 어려워진 건설사들이 새롭게 동영상 담당자를 채용해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카스웍스는 서울시의 ‘건설공사 동영상 기록관리 매뉴얼’에 최적화된 영상 편집 스튜디오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온라인상으로 서비스에 접속해 쉽고 편리하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스웍스 영상 편집 스튜디오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서울시는 2024년에는 모든 공공 공사와 민간건축공사장으로 건설공사 동영상 기록관리 방침을 확대할 계획입니다.민간건축공사장은 주로 사진과 도면 등으로 관리되면서 안전 및 품질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원인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고, 현장 감독이 소홀할 때에는 부실시공과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서울시는 국토교통부에 ‘건축법 개정안’을 건의한 상태입니다. (관련기사바로보기)
1.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스웍스 영상 편집 스튜디오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웹 방식으로 PC나 노트북, 어떠한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서비스에 접속해 누구나 손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나 SH공사 등 각 기관이 요구하는 공종별 영상 매뉴얼에 맞는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어, 간편하게 영상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어 건설사들의 고민을 없앨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 입니다.
건설현장의 동영상을 수집하고 수집된 영상은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저장된 영상을 카스웍스에서 손쉽게 편집할 수 있어 수집과 기록, 편집 모든 과정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